EXAMINE THIS REPORT ON 네이버 아이디 구매

Examine This Report on 네이버 아이디 구매

Examine This Report on 네이버 아이디 구매

Blog Article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저희는 신규 생성한 아이디를 판매하는 업체이지 해킹을 하는 업체가 아닙니다. 해킹문의를 하실경우 바로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대행사라고 하는 업체들이 클릭 수, 노출 순위 등을 조작하는 데 사용하고 있다.

네이버 계정 판매 시장은 경쟁이 치열합니다. 따라서 전문가의 조언을 수렴하여 경쟁 우위를 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품질 있는 서비스 제공과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는 것이 성공의 핵심입니다.

또한, 회원이 회사에 대한 채무를 전부 이행하지 않으면 회원이 해당 채무를 전부 이행할 때까지 회사는 회원의 탈퇴를 제한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 약관과 관계 법령 등을 위반하여 이용이 정지된 경우 회사가 재발방지를 위하여 회원의 탈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는 아이디는 원인을 알 수 없는 빈공간 보호조치 또는 대량생성으로 인하여 아이디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가 많고 또 설상 된다 하더라도 금방 정지가 되지 않는 네이버 아이디 구매 경우가 많습니다.

주문취소는 회사가 주문을 이행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어떠한 이유로든) 회사가 주문을 이행할 수 없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에게 주문취소를 제공하고, 취소된 서비스 구매에 지불된 금액은 구매자의 충전잔액(잔고)으로 환불됩니다.

⚠️ 네이버 계정은 비밀번호가 연속 틀리는 경우 인증절차가 네이버 아이디 구매 필요하게 됩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강제 탈퇴가 된 회원에 한해 재가입 방지를 위해 기본적인 회원정보가 보관되며, 충전금(잔고)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회원은 회사에 위해를 가하는 활동을 할수 없으며, 해당활동의 결과로 인하여 발생된 책임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네이버 아이디 구매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주문취소는 회사가 주문을 이행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할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어떠한 이유로든) 회사가 주문을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이행할 수 없다고 판단할 경우, 회원에게 주문취소를 제공하고, 취소된 서비스 구매에 지불된 금액은 구매자의 충전잔액(잔고)으로 환불됩니다.

당사는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홈페이지, 이메일, 온라인상담 접수 등의 방법으로 수집 및 이용 목적에 따라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수집 및 이용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Report this page